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갤럭시 S10e - 기본 케이스 불량

by Dokon Jang 2019. 3. 13.
반응형

갤럭시 S10e 를 사전예약하고, 지난주 월요일(3월 4일)에 개통을 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케이스가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기본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약 1주일 후에 상단 2곳에 금이 갔습니다.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2곳에...ㅠㅠ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전화도 해보고, 온라인 문의도 했는데, 사은품이라 AS 대상이 아니라고 하네요.

불량 케이스를 사은품이라는 이름으로 제공하면서 AS를 해주지 않는 점 너무 아쉽네요.

이런 불량 케이스를 처음부터 제공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갤럭시 S10e가 기능도 좋고, 마음에 쏙 들지만 이번 일로 마음이 상했답니다.


아래의 내용은 이메일 문의 내용과 답변 내용입니다.

갤럭시 S10e 기본 제공 케이스 불량
제품스마트폰
날짜2019-03-12조회수1
안녕하세요.

갤럭시 S10e를 사전 예약하여 지난주에 개통 후 사용중입니다.
약 1주일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디자인 및 성능이 좋아 만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으로 제공되는 케이스가 사용 1주일도 안되어 상단에 2곳에 금이 갔습니다.
스마트폰에 충격이 가거나 무리하게 케이스를 분리하지도 않았습니다.
케이스의 불량으로 생각되는데 어제 유선상으로 AS 가능 여부를 물었으나 불가라고 하시더군요.
AS 불가 사유는 기본 케이스는 사은품이기 때문이라고 하시더군요.

기본으로 제공하는 케이스가 불량으로 생각되는데, 사은품이라 AS가 불가라고 하는 것은 너무 무책임하다고 생각됩니다.

성의 있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갤럭시 S10e 기본 제공 케이스 불량2019-03-13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성전자서비스 사이버센터 담당자입니다.

 

케이스 불량으로 사용 중에 많이 불편하셨겠습니다.

 

고객님에 답답하신 마음에 담당 부서에 다시 확인해 보았으나

갤럭시S10e 제품 구매시 기본 제공된 케이스는 사은품으로 AS는 불가하다고 합니다.

 

속상하신 마음에 문의하셨는데 원활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한 말씀드리며

보다 나은 제품 품질과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