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va

이클립스에 Github 프로젝트 연동하기

by Dokon Jang 2019. 12. 15.
반응형

이클립스에 Github 프로젝트를 연동하는 방법입니다.


1.이클립스의 메뉴 Window > Show View > Other를 클릭합니다.


2. Git Repositories를 선택하고 Open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이클립스에 아래와 같이 Git Repositories View가 표시됩니다.


4. Git Repositories View에서 Clone a Git repository를 클릭합니다.


5. Clone Git Repository화면에서 Location URI를 입력하면 Host와 Repository Path는 자동으로 입렵되고, 계정 정보 User와 Password를 입력 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저는 아래와 같이 오류 메세지가 표시되어 조치하였습니다.

(1) http.sslVerify 속성을 추가하기위해 메뉴 Window > Preferences를 클릭합니다.

(2) Team > Configuration을 클릭하고, Configuration의 Add Entry 버튼을 클릭합니다.

(3) Key에 http.sslVerify를 입력하고 Value에 false를 입력 후 Add 버튼을 클릭 후 4번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7. Branch Selection에서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8. Directory를 지정하고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9. 아래와 같이 Working Tree 하위에 UtilBox Github 프로젝트 표시됩니다.

  UtilBox 프로젝트에는 아직 소스가 Import 된 상태가 아닙니다.


10. UtilBox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팝업 메뉴에서 Import Projects를 클릭합니다.


11. Finish 버튼을 클릭하면 소스가 로컬에 Import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