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몬스터 케이크

by Dokon Jang 2016. 2. 10.
반응형

아이들이 몬스터 케이크를 롯데백화점에서 사오라고 해서 저는 케이크에 몬스터 그림이라도 그려져 있는 줄 알고 백화점의 지하를 몇 바퀴 돌았습니다.

그런데 몬스터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곳에서 몬스터 케이크를 팔고 있었습니다.

안내하는 곳에 물어보지 않았다면 아직도 뱅글뱅글 백화점 지하를 돌고 있겠죠....ㅎㅎ

아그들의 이야기로는 치즈케이크보다는 티라미수가 맛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티라미수가 뭔지 모르겠네요.)

가격은 좀 비싸다고 생각되지만, 먹어보니 맛은 좋네요.^^


반응형

댓글